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팁 및 기술

2020. 7. 20. 13:38카테고리 없음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팁 및 기술



페이스북에 하는 사업 있어? 매일 페이스북을 통해 접속하는 고객이 수두룩하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제대로 다뤄야 한다.


아래 기사는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몇 가지 훌륭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게시물이 항상 프로페셔널하다는 것은 중요하다.


표현은 완화될 수 있지만 내용은 전문적일 필요가 있다.


당신이 프로페셔널하게 지내면 더 좋은 평판을 얻을 것이다.




"사용자 지정 대상"을 사용하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한 다음 대상 광고를 그들에게만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지 잠재 고객이 되는 대신에 당신의 사이트에서 물건을 사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에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적게 만든다.




더 많은 관심사를 만들려면 신중하게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가치가 없다면,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의 모든 업데이트에 빠르게 흥미를 잃을 수 있다.


사용법이나 유머러스한 게시물과 같이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그들에게 주어라.


Facebook Insights는 성공적인 업데이트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현재 판매하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상품을 팔려고 하고 있을 것이다.


매출 증가에 따라 목표를 세워야 한다는 뜻이다.


물론, 당신의 페이지에 많은 호감이 있는 것은 좋지만, 당신은 그것들도 수익으로 바꾸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편향적인 사업을 하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전략은 재조정할 필요가 있다.




마케팅 전략에 Facebook을 사용하려는 경우 시작하기가 까다로울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링크를 넣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은 프로모션에 너무 "대면"할 필요 없이 한 매체에서 다른 매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일단 그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하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줄 수 있다.




당신의 브랜드가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의 게시물이 지루하고 퀴퀴하다면, 당신의 브랜드 또한 그렇게 나타난다.


그러나 프로로 남아 있는 것을 기억한 성격을 보여 주세요.




Facebook 페이지가 필요한 이유를 정의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다 하고 있으니 그냥 페이스북 페이지를 사용하지 마.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닐까? 페이스북 페이지는 당신이 더 많은 상품을 팔도록 도울 수도 있고 고객과의 소통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그것은 모두 새로운 사람들을 데려오는 것에 관한 것이다.




Facebook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실제 삶에서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의 탄탄한 관계는 장기적이며 시간이 지나면 진화할 것이다.


콘텐츠를 단순하고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은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충성 고객에게 할인 및 프로모션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받은 모든 코멘트에 최선을 다해 응답하라.


여기에는 페이지 자체뿐만 아니라 받은 편지함에 있는 것도 포함된다.


이것은 약간의 추가적인 노력과 힘든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 개인적인 손길은 당신의 사용자들에게 감사한다.




만약 당신이 아직 페이스북에 가게를 차리지 않았다면, 바라건대 지금 그렇게 하기를 바란다.


이 글은 기본을 다뤘으니 이제 시작할 준비가 된 것이다.


페이스북을 오래 했어도 늘 좋아질 수 있다.


여기서 배운 조언을 적용하십시오.